티스토리 뷰

 

 

 

 

 

 

 

 

미미양의 학원에서 재미있는 활동을 해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주제는 여행

 

여행을 상상하며 

여행 출발 전 설레임을 표현하고 준비하며

그에 맞는 여러가지 소품을 만들어 보았어요.

 

 

 

 

 

 

 

 

 

 

 

 

미미양의 주제는 여름휴가!!

 

미미양은 물을 무서워 했는데 이번 여름에 물놀이를 통해

많이 두려움을 떨쳐 냈어요.

재미있게 물놀이를 했거든요 ^^

그래서 물놀이가 기억에 남았나 보아요.

 

 

 

 

그래서 여름휴가에 필요한 것들을 만들어 보았어요.

 

작은 상자로 캐리어를 뚝딱 만들었네요.

 

 

 

 

 

정말 굴러가게 바퀴도 만들어주고

 

 

 

 

 

키에 맞게 손잡이도 잘아주었네요.

 

 

 

 

 

 

자, 상장안을 열어 볼까요?

아기 자기한 것들이 한가득 들어 있네요 ~?

 

 

 

 

 

제일 눈에 띄는 여권!

 

여름휴가로 비행기타고 떠나나봐요~ ㅎㅎ

디테일이 살아있게 만들었네요.

 

 

 

 

 

안을 열어보았더니

미미양의 사진이 보이네요 .ㅎㅎㅎ

미미양의 인적사항이 적힌. ㅋㅋ

 

 

 

 

 

그 다음을 열어보았더니

여러나라의 스티커와 우표가....

해외를 한두번 나갔다온게 아니였네요. ㅎㅎㅎㅎㅎ

 

 

 

 

 

 

자유롭게 붙여 보았네요.

 

 

 

 

 

그리고, 썬글라스

여름휴가하면 빠지면 서운한 잇템~

그것도 하트모양으로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ㅋㅋ

 

 

 

 

 

 

그리고 미미의 발 사이즈에 딱맞게 제작된 슬리퍼~~

너무 귀여운것 있죠??^^

 

 

 

 

 직접 신어 본 미미.

꺄~

 딱! 미미만을 위한 슬리퍼네요. ㅎㅎ

 

 

 

 

 

 

그리고,

여행가서 갈아 입을 여벌

무늬도 너무 예쁜 것들로만 만들었네요.

 

 

 

 

 

물놀이 할때 필요한 수영복과 튜브, 구명조끼는 그려보았네요.

 

 

 

 

 

여유를 즐길 핸드폰과 주스도 만들고

 

 

 

 

 

 

요렇게 모아 놓으니

정말 여행짐을 모아놓은 것 같네요. ^^

 

 

 

 

 

 

 

하나하나 만들면서 여행가기 전 설레임을 안고

들떠 있었을 미미.

 

 

학원에서 만들고

집에 돌아올 땐 끌어보았어요.

정말 여행가는 미미양의 뒷모습 같네요.

 

 

 

 

 

 

 

신나~신나~

 

 

 

 

 

 

이렇게 여행의 기분을 한 껏 내보았던 미술수업이였던 것 같아요.

정말 여행을 갈 날을 기다리며

 

 

즐거운 미술활동 끝~

 

 

 

 

 

 

 

 

 

 

'º 미미의 생활일기 > 미술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리미술 수업활동-2  (0) 2020.11.11
심리미술 수업활동 모음-1  (0) 2020.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