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미양의 생일은 8월 1일

 

이 더운 여름에 태어난 작은 아기,

벌써 8번째 생일을 맞이 하게 되었네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내 나이는 어떻게 먹는지.. ㅜ ㅋㅋㅋㅋ)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다니면서 원에서 생일 파티를 했었는데

학교를 다니니 따로 해주질 않더라구요.ㅎ

그래서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생일파티를 해주게 되었어요.

집으로 친구들을 초대하긴 했는데... 내가 신경 쓸게 많더라구요.. ㅎ

내가 왜 한다고 했지... ㅋㅋㅋ

 

 

 

 

생일 몇 일전 내가 자주가는 죽은소에 들렸는데 파티용품이 있더라구요.

요즘 많이들 하는 은박커튼이 있길래 2세트랑 세모 가랜더랑 구입했어요.

영문가랜더는 예전부터 쓰던거 재활용.. ㅎ ㅎ

은박커튼 양면테이프로 붙였는데도 시간으 흐르니 계속 떨어져서 다시 재 부착한다고 식겁했네요.

그래도 달아 놓으니 파티느낌도 나고 이뻐욧~!

 

 

 

 

생일 메뉴로는

아이들이 좋아하고 어른들도 맥주한 잔에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초이스~

 

미역국

케이크

집김밥

떡볶이

치킨 2마리

피자

 

 

 

친구들 올 시간에 맞추어 배달 음식들은 시키고 상을 차려 보았어요.

(상이 작아서 나누어 담았더니 안 푸짐해보이네요.ㅡㅡ ㅋㅋ )

 

 

 

 

 

 

친구들이 와서 부랴부랴 생일상 앞에서 사진 한방 남겨봐요~

너무 해맑게 웃는 사랑스러운 미미양~♡

 

 

 

 

 

어색하게 쭈뼛대며 사진 한장 남기고...

미미양 눈이 계속 한 곳에 쏠리네요.. 뭘 보는 걸까..???

 

 

 

 

 

바로 이 케이크에 눈이 꽂힌 것 같았아요.

사실 케이크는 내가 준비한것이 아니라

마음씨 착한 날개없는 언니가 선물로 가지고 왔었어요.

 

딸래미들이 좋아하는 공주에다가 핑크 케이크~

아이들 눈 돌아가더라구요.. ㅎㅎ 사실 내눈도 돌아갔답니다. ㅋㅋ ㅋ

너무 이뿌게 장식 되어있어서 먹기 아까웠어요..

먹어보니 맛도 있네요~!!

 

 

 

 

 

친구들과 사진한 장 남길려고 했는데.. 사진 찍을려는 친구가 없네요. ㅋㅋ

씩씩한 남사친랑 사진 한방~

 

 

 

 

 

그리고, 먹방의 시간... 그 다음... 아이들의 시간이 돌아왔어요.

이리 저리 누비며 다니는 귀요미들..

 

 

 

 

친구들끼리 서로 선물도 주고받고..

오늘 미미양의 입은 찢어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들끼리 먹고 이야기 한다고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담엔 많이 찍어줄께~

 

생일 축하한다, 우리 딸♡

 

 

 

 

 

 

 

 

 

 

 

 

 

love